맛집

대구 수성못 맛집 싱싱뽈락회

늘품이 2022. 9. 14. 19:26
반응형

동생과 식사 겸 술 메뉴로 고민하다가

 

뽈락회를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다길래 수성못에 있는 '싱싱뽈락회'를 갔습니다.

 

  • 주소: 대구 수성구 수성못2길 17
  • 영업시간: 15:00~01:00(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 053-762-0010

 

둘이서 뽈락세꼬시 소자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7만원!

두둥!

 

소자인데 생각보다 푸짐했습니다.

 

동생이 한입 먹어보고는 오 생각보다 맛있는데? 이러면서 놀라더군요.

 

뽈락회 굿 초이스!

 

저도 참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소주가 절로 들어가더군요 ㅎㅎㅎ

 

기본안주로 나온 미역국, 소라, 메추리알도

 

맛있었음!

 

재밌는건 한 직원분이 엄청 고텐션이고 재밌으셨는데

 

소주를 시키면 뚜껑따시고 소주병 목을 치고 술을 따라주시더라구요ㅎㅎㅎㅎ

 

메추리알도 까주심^^

 

서비스로 또 매운탕까지 주심!!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도 못 찍었네요....

 

식당도 넓고 자리도 많아서 아주 편하게 먹었답니다.

 

뽈락회가 생각난다면 수성모 '싱싱뽈락회'  강추합니다^^

 

 

 

 

이상, 늘품이의 내돈내산 맛집 탐방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