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군위 카페 물멍 뷰가 좋은 카페댐댐(DAMDAM)

늘품이 2022. 9. 22. 08:05
반응형

날 좋은 평일 오후 대구 근교로 힐링하러 갈 곳을 찾다가

 

예전에 친구에게 추천 받은 물멍 뷰가 좋은 군위의

 

'카페댐댐(DAMDAM)"을 갔습니다.

 

 

  • 주소: 경북 군위군 삼국유사면 삼국유사로 438-16
  • 영업시간: 10:00 ~ 20:00 (토,일 21시까지)
  • 전화: 0507-1486-3039 

 

2층짜리 카페 건물과 바로 옆은 카페 사장님의 집인데

 

사장님 집 앞마당도 카페입니다.

 

앞마당에서 보이는 군위댐을 보면서

 

절로 탄식이 나왔어요^^

 

테이블에 앉아도 되나 하며 멀뚱멀뚱있던 나에게 사장님이

 

앉아도 돼요~ 

 

이러시길래 분위기 파악 ㅎㅎㅎㅎ

 

사장님이 친히 방석도 내어주셨습니다.

 

카페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5,000원)는 당연히 시켜주고

 

신 메뉴인 '자두에이드'(6,500원)를 주문했어요~ (메뉴판에는 없네요ㅠㅠ)

 

자두에이드 정말 맛있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달콤하면서도 새콤한게

 

최고 ㅎㅎㅎ

 

아아는 아아^^

물멍뷰~!

 

이쁘죠?

 

야외에 있는 포토존~

 

평일 오후라서 사람이 없었는데 사진 찍기 참 좋았어요.

 

아마 주말에는 사람들이 바글바글 할 것 같다는...

 

 

실내 1층은 이렇답니다~

 

2층도 아주 물멍뷰!

 

옥상 테라스에도 테이블과 포토존이 있답니다~

 

 

마당에 사장님이 키우시는 강아지

 

'가을이!'

 

가까이가면 진짜 엄청 짖어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순한 거 맞니????

 

 

대구 근교 군위에서

 

물멍뷰와 가을이가 있는 

 

'카페댐댐'

 

힐링하러 가는 카페

 

추천드립니다!!

 

 

 

 

이상, 늘품이의 내돈내산 맛집 탐방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