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수성구 지산동 고등어회 맛집 한잔회

늘품이 2023. 3. 25. 08:50
반응형

안녕하세요. 늘품이입니다.
 
부동산 블로거인 제가 또 맛집 리뷰 포스팅 합니다.
 
진짜 완전 가성비 갑의 동네 고등어회 맛집을 발견했답니다~
 
 
 
오픈한지가 몇달도 안 되었지만 벌써 두번이나 방문했습니다.
 
잘 먹기 힘든 대구의 고등어회 맛집 '한잔회' 리뷰 입니다.

 

  • 주소 : 대구 수성구 지범로29길 24 (범물역 1번 출구에서 472M) (주차장 없음)
  • 영업 시간 : 매일 16:00 ~ 24:00
  • 전화 : 0507-1405-8931

 

처음 밤 10시쯤 갔을때는 고등어회가 다 팔려서 실패했었습니다...
 
그래서 사장님이 전화 한번 주시고 오라하셔서 그 다음 부턴 꼭 전화 먼저 하고 간답니다^^
 
조금 늦게 가신다 하시면 꼭 전화 먼저 하고 방문하시길!
 

 

입구에 들어가면 수족관에 살아있는 물고기들이 있습니다.
 
바로 잡아서 떠 주시기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답니다~
 
고등어회 전문점이지만 연어, 우럭 등 다른 활어들도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가격 좋죠~?
 
고등어회와 반반을 많이 먹는다는데 전 당연히 고등어회로~
 
친구랑 둘이서 방문하여 '고등어회 소'(40,000원) 주문하였습니다.

 

'소' 자는 1~2인 적당하다고 친절히 알려주시네요.
 
멍게 한접시 13,000원으로 행사하네요 ㅎㅎㅎ 싼거죠? (멍게 안 좋아해서 모름^^)

 

회 나오기 전에 완두콩과 새우, 메추리알이 기본 안주로 나오네요~ 새우 개이득!

 

어묵탕과 계란찜까지 나오네요^^
 

꽁치까지!
 
끝이 아닙니다.
 

콘샐러드와 날치알밥까지. 굿굿.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고등어회가 나왔습니다.
 


이 영롱한 빛깔과 빛나는 기름기 보소.
 
입에 절로 침이 고이죠?
 
그리고 이게 소자 라니???
 
사장님께서 마지막 손님이라고 많이 주셨다는데 진짜 대박이죠?
 


초대리밥이라고 저렇게 밥도 같이 나오는데 고등어회와 함께 김에다가 싸서 먹으면 진짜 존맛탱!

 


시키는대로 먹어 봤습니다.

 

빨리 먹고싶어서 대충 쌌구나 ㅋㅋㅋㅋ
 
 
고등어회 특유의 감칠맛과 부드러움이 진짜 맛있고 술도둑에 밥도둑입니다.
 
친구는 고등어회 처음 먹어본다는데 진짜 맛있다고... 신세계라고 ㅎㅎㅎ
 
고등어회 잘 못하는 식당가면 비린내가 확 나는데 여긴 진짜 1도 없음!
 
앞으로 단골 예약!
 
 
고등어회는 제주도 아니면 먹기가 쉽지 않은데
 
최근들어 통영에서 가두리 양식을 통해 내륙에 많이 회로도 판매가 되고 있답니다.
 
그런데 우리동네에 이런 고등어회 맛집이 생기다니!
 
행복하다~~~~~~
 
포스팅하는 중에도 또 언제갈까 고민하는 중임^^
 
대구사신다면 진짜 꼭꼭! 방문 추천드립니다.
 
지인들에게도 엄청 추천하고 다닌답니다 ㅎㅎㅎ
 
 
한줄 평, 
 
단언코 이런 가성비 최고의 고등어회 맛집은 없다.
 
 
 

이상, 늘품이의 내돈내산 맛집 탐방이었습니다~

 

 

 

반응형